5월 30일자 1300호에 기재된 '링크사업단, 실질적 성과는?' 기사를 좋게 읽었습니다. 평소에는 링크사업단과 관련된 것들을 잘 몰랐는데, 이번 기사로 링크사업단의 아쉬운 부분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전엔 미처 몰랐던 부분들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감사합니다.
   저 이외에 다른 학우들도 '링크사업단, 실질적 성과는?' 기사를 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평소에 알지 못 했던 우리대학 사업단 소식이나 실적들을 알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원광리포트에서는 새내기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다들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힘이 났던 것 같습니다. 더불어 다음 학기 때는 더욱 잘해야겠다는 동기부여도 됐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권오성(사회체육학과 1년)


   5월 30일자 1300호에 실린 '매점, 카드 소액결제 가능' 기사가 무척 유익했습니다. 평소엔 소액결제가 안 돼서 불필요한 것까지 샀었는데, 이제 소액결제가 확대되면 카드 사용이 편리해질 것 같습니다.
   또 진로진학박람회 기사도 무척 좋았습니다. 우리대학에서 진로진학박람회가 이뤄지는 것은 알았지만, 이번 기사를 읽고 어떤 활동들을 하고, 몇 개 부스가 있는지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년엔 많은 학생이 우리대학에 지원했으면 합니다.


유영주(경영학부 1년)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