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28일 진행된 방송제 및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기념사진 사진 : 하장수 기자

  '제38회 방송제 및 제10회 뮤직비디오 페스티벌'이 지난달 28일 60주년기념관 아트스페이스홀에서 개최됐다. 원대방송국(WBN)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에서는 축하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다름이 아니라>, <2years>, <우린 달라>라는 주제의 영상이 상영됐다. 특히 영상이 끝나는 중간마다 우리대학 동아리 축하공연과 경품이 현장에서 지급되어 참석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기도 했다.
상영이 모두 끝난 뒤엔 제10회 뮤직비디오 페스티벌 공모전 입상자 시상식이 열렸다. 우리대학 학생과 익산시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페스티벌 공모전의 금상은 유현지 팀(40만원, 행정언론학부)에게 돌아갔다. 이어 은상에 조아영 팀(20만원, 행정언론학부), 동상에 김수영 팀(10만원, 행정언론학부), 고밀영 팀(10만원, 행정언론학부)에게 각각 돌아갔다.
금상을 수상한 유현지 씨는 "우리 조가 만든 작품이 금상을 차지해 기쁘다"며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대방송국은 매년 영상, LED, 오디오 방송을 제작·방송(25주)하고 있으며, 대동제와 총학 선거개표 생중계, 성년의 날 특집 공개방송, 신입생 환영 대 공연 생중계 등 교내 여러 다양한 행사의 방송을 제작·송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