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 LINC+사업단이 오는 5월 18일, 숭산기념관 1층 LINC-전시관에서 '2018년도 1st 취업대첩'(이하 취업대첩)을 개최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1 첨삭지도 프로그램인 취업대첩은 학력과 스펙 중심에서 능력 중심 사회로의 전환에 따라 블라인드 채용이 확산되는 등 취업시장 변화에 부합하는 취업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본교 3,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취업대첩은 오는 18일 9시부터 숭산기념관 1층 LINC-전시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특히, 인문·예체능·공학·약학·경영계열 등 각 분야의 LINC+사업단 산학협력중점교수들이 멘토 위원으로 구성돼, 1:1 취업 컨설팅과 전공별 맞춤형 진로·취업 지원 서비스, 이력서·자기소개서 첨삭 및 맞춤형 취업 실전 대비 등 학생들의 희망직군 취업에 대한 멘토링에 나선다.
 LINC+사업단 산학교육본부장 황보경(영어영문학과) 교수는 "지난해부터 LINC+사업단이 시행해 온 취업대첩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등, 학생 개개인에 대한 맞춤형 취업 준비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강조하며,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이번 취업대첩은 봉황 BBS 공지사항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완성본을 제출한 참가자에게는 W-Point와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조현범 기자 dial159@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