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진행된 퍼스널이미지메이킹 자격과정

 우리대학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가 하계 방학기간 중 '퍼스널이미지메이킹'과 '코딩지도사' 자격과정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취업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들은 오는 25일까지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다.
   퍼스널이미지메이킹 자격과정은 개인의 퍼스널컬러 진단을 기본으로 면접을 위한 이미지메이킹을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설계해 학생들의 참여와 취업 역량을 강화했다.
   또한 코딩지도사 자격과정는 지난 2018년 초·중·고등학교의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면서 자격증 취득 이후 방과 후 교실,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유용한 취업프로그램으로 남학생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방법은 봉황BBS를 참고하거나,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063-850-5402/3)로 문의하면 된다.
황은희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장(간호학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자신이 가진 강점을 확인하고 동시에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아울러 "방학 동안 진행되는 여대생커리어개발센의 여러 프로그램들도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대생커리어개발센터는 밝은 사회의 원동력이 될 수 있는 우수한 여성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기관이다. 센터는 여성의 젠더 의식 강화와 커리어 개발을 위한 다양한 진로 설계와 취업 프로그램을 통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나아가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여성 전문 인력을 배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민주 기자 fpdls0719@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