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서울 코엑스에서 활동한 원대로 둥근빛 홍보단 모습  
 최근 우리대학 소속 사업단들이 다음 학기에 활동할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다.
 먼저 SW중심대학사업단에서는 지난 4월 23일까지 '2020년 SW열정 서포터즈'를 모집했다. 이번에 임명된 학생들은 지난달 11일부터 활동을 시작해 올해 12월 4일까지 SW중심대학사업과 관련된 소셜네트워크 활동, 홍보물 제작, 교내외 행사 지원 및 홍보 활동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LINC+사업단에서는 지난 5일까지 서포터즈 모집을 마무리하고 곧바로 활동 준비 기간에 돌입했다. LINC+ 서포터즈는 LINC+사업단 주관 행사 참여 및 지원, 온라인 홍보 활동, 각종 홍보물 제작 등의 활동을 오는 12월까지 실시할 계획이다.
 대학혁신사업단에도 오는 26일까지 추가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발탁된 인원들은 다음 학기 개강일인 오는 9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대학혁신사업단 서포터즈의 주요 활동은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를 통해 SNS 홍보, 대학혁신사업단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후기 제출 등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학생들은 각 사업단의 활동 실적에 따라 장학금이 지급된다.
 한편, 입학관리처에서는 대학 진학을 앞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우리대학 입학정보제공과 학과 홍보를 담당할 '원대로 둥근빛 홍보단'을 모집한다. 선정된 홍보단원은 이번 달부터 다음 해 2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우리대학 사업단에서 모집하고 있는 서포터즈 모집은 봉황 BB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지환 기자 vaqreg@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