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3일 원광 아너스클럽(WK Honors Club) 표창장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지난3일 원광 아너스클럽(WK Honors Club) 표창장 수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2021학년도 1학기 원광 아너스클럽(WK Honors Club) 표창장 수여식 및 제1회 명사 특강이 지난 3일 교내 숭산기념관에서 진행됐다.
 원광 아너스클럽은 전공학과별 성적 우수자로 학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들(Dean's List)과 활발한 대외 활동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거둬 우리대학의 명예를 드높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준의 심사를 통과한 학생들이 참여한다. 이번 2021학년도 1학기 아너스클럽 회원은 학장의 추천을 받은 성적 우수자와 교외 공모전, 경진대회 수상자 등 총 75명이 학생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표창장 수여 및 기념품 증정, 명사특강 초청과 함께 학부모 축하서한 발송, 단과대학 홈페이지 선발 명단 게시, 성적증명서 선발 내역 표기, 교내 해외어학연수프로그램 선발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원광 아너스클럽 멤버에 선정되어 매우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힌 송찬미(한의학과 2학년) 씨는 "월드미스유니버시티 대회 동안 아낌없이 지원과 응원을 해주신 학과 교수님과 원광 아너스클럽에 추천해 주신 교학과 선생님에게도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대학생활과 학업에 더 성실히 임하겠다"고 말했다.
 황보경 교육혁신단장은 교육에서의 '긍정의 힘과 믿음의 가치'를 강조했다. "꿈의 실현에 믿음은 큰 역할을 한다"며, "학생들 각자의 꿈과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믿음으로 지지하고 성원하겠으며, 대학 구성원과 학부모님들의 따뜻하고 애정어린 관심 아울러 부탁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아너스클럽은 우리대학 교육혁신단 교육혁신센터에서 2020년에 신설 학기별로 역량이 우수한 학생들을 발굴하여 치하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학생들의 성취동기 고양을 위한 명사특강과 함께 실시함으로써, 대학 인재상을 실현하고 원광인으로서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여 우수 인재 발굴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임채린 기자 dlacofls1014@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