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우리대학 병원이 원광문화센터 5층 소회의실에서 HD현대인프라코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우리대학 병원과 HD현대인프라코어 양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HD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우리대학 병원 서일영 병원장과 HD현대인프라코어 김기혁 공장장을 비롯해 양 기관 업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우리대학 병원은 호남·서해안을 대표하는 상급종합병원으로 맞춤형 건강 보건료체계를 구축해, 지역민건강의 보루가 되고 있으며, HD현대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디젤 및 가스 엔진 등 해당 사업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비상하고 있는 건설기계 전문기업으로 양 기관이 손을 맞잡은 이번 협약은 지역민 건강과 지역사회 발전의 토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협약은 양 기관 대표자가 서명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협약 기간은 2년이다.
 우리대학 병원은 현대인프라코어 임직원들의 삶의 질 향상 및 건강증진 등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서일영 병원장은 "지역민 건강을 지키고 있는 본원과 지역사회 경제의 한 축을 지탱하고 있는 HD현대인프라코어가 뜻을 같이하기로 해 기쁘기 한량없다"며, "양 기관의 협력은 지역 보건과 경제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 초석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최아랑 수습기자 arang2466@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