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우리대학 법학전문대학원 5층 컨퍼런스룸에서 '원광-취업지도 WONDEPL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이 열렸다. 오리엔테이션은 글로벌리더반, 대기업반, 공기업반, 강소기업반, 금융권반, 외국계기업반으로 나뉘어 각자 진행됐으며 약 300여 명의 학생이 참석해 열띤 호응을 보였다. 

 인력개발처 한만부 팀장은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모두가 변함없이 참석해 목표하는 바를 이루길 바란다"며 "오리엔테이션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부탁한다. 또한 창업·취업캠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최하영 씨(경제학부 3년)은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또 학점까지 인정해주니 더욱 좋은 것 같다"며 "많은 후배들이 학교에서 운영하는 취업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광- 취업지도 WONDEPL(Won-kwang Career Development Planning)'이란 신입생의 입학부터 졸업 후에 이르기까지 체계적 취업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해 세계화, 정보화, 전문화, 도덕화 능력을 겸비한 21세기 인재 양성 프로그램이다. WONDEPL 프로그램은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김가현 기자 fkdhs3@wku.ac.kr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