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2학기 특별장학금 신청을 오늘(18일)부터 29일까지 각 단과대학 교학팀에서 받는다.

 특별장학금은 등록금 예고제 시행에 따른 학적변동자의 등록금 차액에서 발생한 금액을 학생들에게 다시 환원하고자하는 취지로, 우리대학 학생 300명에게 1인당 50만원씩 지급한다.

 지급대상은 2006년도 2학기 현재 재학생으로 다른 교내·외 장학금 수혜자 중 장학금이 등록금 범위 내에서 초과하지 않으면 중복수혜도 가능하다. 다만 지난 학기 수혜자는 제외되며 기준학점(일반계열 17학점 이상, 의·칟한·약학계열 20학점)을 이수하고 평점 2.0 이상인 자이다.

 장학금 신청서는 각 단과대학 교학팀과 총학생회, 총학생회 카페(cafe.daum.net/wk37)에서 배부하며 신청서 접수시에는 성적증명서 1부와 부모의 건강보험료 납부영수증(3개월 이내)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통장사본 1부가 필요하다. 또한 재해피해대상자나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의료급여대상자는 해당서류를 제출하면 가산점이 부여된다.

 총학생회 김상모 회장(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부 4년)은 “지난 학기에는 신입생과 편입생은 성적확인이 되지 않아 신청이 안됐다”며 “이번 학기에는 많은 학생들이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원광대학교 신문방송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